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가비앤제이 출신 장희영, MBC 주말극 '아들녀석들' OST 참여

시계아이콘00분 3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가비앤제이 출신 장희영, MBC 주말극 '아들녀석들' OST 참여
AD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전(前) 가비앤제이의 메인보컬 장희영(27)이 MBC 주말드라마 '아들녀석들' ost Part7 '보고싶어요'로 전격 참여한다.

'보고싶어요'는 장희영이 지난해 11월 가비앤제이를 탈퇴하고 솔로데뷔한 이후 첫 드라마ost 여서 14일 낮12시 첫 음원공개가 더욱 관심을 모은다.


'보고 싶어요'는 떠오르는 음악작가 집단 '알고보니패밀리'의 메인작곡가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작사 작곡한 초감성 발라드 곡으로 '그대가 너무나 보고싶어요'라고 나직하게 말을 건네듯 시작, 기승전결 형태로 절정에 이르며 비유적인 언어보다는 직설적인 화법으로 리얼리티가 확실하다.

템포있는 발라드곡이 주류를 이루는 요즘 트렌드와 차별화되는 정통 발라드곡으로 한번 들으면 누구나 쉽게 따라 흥얼거릴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다.


더욱이 가비앤제이시절 이미 소문난 장희영의 호소력 짚은 감성 보컬이 듣는 이로 하여금 눈물 뚝뚝 떨어지게 만든다.


멜로디와 스트링 라인의 수려한 조화도 '알고보니 패밀리'의 '알고보니 아까 그놈'의 뛰어난 편곡에서 비롯돼 또다른 감상 포인트.


장희영은 지난해 11월 가비앤제이를 탈퇴한 이후 지난 4월 첫솔로 신곡 '러브 이즈 페인'을 발표했고, 최근 KBS2 '불후의 명곡' 출연, 뮤지컬 '코요테 어글리' 등으로 더욱 성숙한 가창력을 뽐내고 있다.




장영준 기자 star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