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롯데홈쇼핑은 17일부터 23일까지 '롯데홈쇼핑 고객평가단'을 모집해 판매 활동 전반에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로 12기를 모집하는 '롯데홈쇼핑 고객평가단'은 고객의 직접적인 상품기획 및 평가, 아이디어 제안 등의 참여를 독려해 소비자들이 선택할 만한 가치 있는 제품을 만들어 내기 위해 기획됐다.
평소 TV홈쇼핑 방송을 즐겨보며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고객은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모집인원은 총 400명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롯데아이몰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 간 지원 가능하며, 문의는 롯데홈쇼핑 고객서비스팀(080-220-5252)이나 롯데홈쇼핑 트위터(@lottehome)로 하면 된다.
강현구 대표이사는 "고객평가단은 상품 선정단계부터 론칭 후 모니터링까지 철저하게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창구"라며, "이번 제12기 고객평가단을 통해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상품과 서비스를 기획하며, '가치소비 문화'에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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