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 그룹 오렌지캬라멜이 뉴이스트와 함께하는 싱글을 발표한다.
오렌지캬라멜은 오는 13일 'Orange Caramel Digital Single Feat. Nu'est'로 팬들 곁을 찾는다. 이번 신곡은 지난 2010년부터 발매된 해피 플레디스 앨범의 일환으로 탄생됐다.
'추운 겨울 누구나 사랑에 빠질 것 같은 크리스마스!'를 콘셉트로 한 이번 싱글에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용기 내어 고백하고 싶은 마음을 노래한 오렌지캬라멜과, 누나들의 마음을 뛰게 하는 뉴이스트 다섯 남동생들의 따뜻한 시선이 담겨있다.
오렌지캬라멜과 뉴이스트는 발매 소식과 함께 SNS 공식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에서 귀여운 동물 인형들과 함께 마치 따뜻한 판타지 동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느낌을 전해주고 있다.
소속사 플레디스는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해주신 대한 고마운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흰 눈 사이로 하이힐 타고'는 아름다운 멜로디 라인과 부드럽고 감미로운 보이스의 조화가 빛을 발하는 곡"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그 동안의 음악스타일과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두 그룹을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