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홈플러스·스미후루 코리아 "페이스북에서 바나나 기부하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홈플러스는 글로벌 청과기업 스미후루 코리아와 함께 내년 2월 13일까지 온라인 기부 이벤트를 실시한다.


감숙왕 바나나 출시 3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스미후루 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sumifrukr) ‘좋아요’를 클릭하면 바나나 1핑거가 홈플러스 e파란재단에 기부돼, 저소득층 아이들의 영양간식으로 활용되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5명의 기부왕을 선별, 기부왕 이름으로 바나나가 기부돼 더욱 뜻 깊게 참가 가능하다. 기부왕은 주변 지인 및 친구들의 초대수가 많은 사람 순위대로 선발되며, 기부왕 랭킹보기 버튼 클릭을 통해 상위 5명의 기부왕 프로필 이미지도 볼 수 있다.


아울러 감숙왕 구매 후 영수증 사진을 찍어 스미후루 페이스북에 올리는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건강검진권(15명, 1인 2매), 홈플러스 5만원 상품권(30명), 감숙왕 바나나 2팩(100명)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차승희 스미후루 코리아 마케팅팀 과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따뜻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주변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하기 위해 페이스북으로 쉽게 참여 가능한 바나나 기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많은 분들이 참여해 의미있는 연말 및 새해를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최고급 황금 바나나라는 의미를 지닌 감숙왕은 필리핀 민다나오섬 깔리난 지역의 제한된 고산지대에서 자라 큰 기온차를 견디며 키워져 일반 바나나보다 길이가 1.5배 가량 더 긴 것이 특징이다. 감숙왕은 홈플러스 133개 전 매장에서 3980원에 판매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