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기아차, 김장훈과 K5 고객 대상 '사랑의 꽃' 행사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기아차, 김장훈과 K5 고객 대상 '사랑의 꽃' 행사
AD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기아자동차는 이달에 K5를 구매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오는 10일부터 오는 1월 20일까지 ‘사랑의 꽃’ 전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사랑의 꽃’ 전달 이벤트는 연말연시를 맞아 감사함을 전하고 싶은 사람에게 기아차가 고객을 대신해 꽃다발(혹은 버블플라워 택 1)과 카드를 전달해주는 행사다.


특히 이번 행사는 가수 김장훈이 운영하는 꽃 배달 업체 ‘김장훈플라워’와 함께 진행한다.

‘김장훈플라워’는 수익금 전액을 사회에 기부하는 꽃 배달 전문업체로 미국 타임스퀘어에 한국 전용 광고판을 설치하고, 장애 아동 병원 건립을 위한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설립됐다.


기아차는 연말연시를 맞아 K5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김장훈 씨의 기부활동에 도움을 주고자 하는 취지에서 행사를 기획했다.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K5 구매 고객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http://kia.co.kr)에 접속해 성명과 차량 계약번호를 입력한 뒤 꽃과 카드를 전달 받을 사람의 성명, 주소 등을 입력하고 엽서에 들어갈 내용을 작성하면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이 지인이나 사랑하는 연인에게 평소 간직하고 있던 감사함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와 함께 김장훈씨의 기부활동에 동참할 수도 있어 K5 고객들은 두 배의 기쁨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