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페르노리카 코리아 "올해 최고 인물을 뽑아주세요"

시계아이콘00분 4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맨 오브 더 이어' 이벤트 실시

페르노리카 코리아 "올해 최고 인물을 뽑아주세요"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국내 위스키 업계 리더인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연말을 맞아 임페리얼의 브랜드 캠페인 '2012위 네버 고 얼론(We never go alone)'의 일환으로 '맨 오브 더 이어(Man of The Year)'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맨 오브 더 이어 이벤트는 오는 2013년 1월6일까지 브랜드 페이스북(www.facebook.com/Imperialkorea)과 모바일 페이지(m.wenevergoalone.com)에서 진행되며 올 한해 소통, 공감, 배려를 통해 나를 이끌어준 친구, 동료, 선배 등 자신이 만난 최고의 인물을 추천하고 사연을 남기면 된다.

모바일 페이지는 증강현실 앱 '츄파(Chupar)'를 이용해 임페리얼 광고 및 홍보물을 스캔하면 이벤트 영상 재생 후 자동 접속된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태그호이어 시계, 갤럭시 노트2, 삼성 캠코더, 몽블랑 볼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월15일 공지된다.


2012 위 네버 고 얼론은 임페리얼 브랜드가 추구하는 리더십의 가치를 소비자들과 공유하기 위한 브랜드 캠페인이다. 임페리얼은 소통과 배려, 공감 속에 끈끈한 동료애를 바탕으로 한 리더십의 진수를 이야기 하고자, 장동건을 광고 모델로 내세워 국내 최고의 배우로 자리매김한 오늘이 있기까지 그의 스탭들과 쌓아온 끈끈한 우정과 신뢰를 리얼 스토리의 영상으로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상푼 페르노리카 코리아 임페리얼 마케팅팀 부장은 "한 해를 마무리하며 올해 가장 특별했던 이와 행복한 추억을 나눌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감성과 재미 요소를 가미한 차별화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를 통해 임페리얼 브랜드가 이야기 하고자 하는 리더십의 진정한 가치를 지인들과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