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청룡영화상] 하정우 김수현 공효진 배수지, '인기상' 안았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청룡영화상] 하정우 김수현 공효진 배수지, '인기상' 안았다
AD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 배우 하정우와 김수현, 그리고 공효진과 배수지가 최고의 인기스타에 선정됐다.

하정우와 김수현, 공효진, 배수지는 30일 오후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제33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에 참석해 인기상을 품에 안았다.


이날 하정우과 공효진은 자신의 매력에 대해 '끝없는 호기심'과 '친근함'을 꼽아 웃음을 자아냈다. 김수현은 "이 자리에 계신 김혜숙 선배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으며 배수지는 "잊을 수 없는 한 해"라고 감격을 드러냈다.

한편 배우 김혜수와 유준상이 공동 사회를 맡아 진행된 이번 '청룡영화상' 시상식에는 최근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스타들이 참석해 레드카펫을 수놓았다. 이들은 환한 얼굴로 취재진의 뜨거운 플래시 세례를 받으며 축제에 참석했다.


1부에서는 가수 김범수와 박정현이 등장해 '하얀거울'로 축하 무대를 선사했다. 두 사람은 환상적인 하모니를 선사하며 시상식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관객들은 뜨거운 박수와 환호로 이들의 노래에 화답했다.


'청룡영화상'은 한국영화의 질적 향상과 국내 영화산업의 진흥발전을 돕기 위해 1963년 제정된 상이다. 특히 전문 심사위원들과 올해는 영화 팬들의 한 표가 똑같이 수상 결과에 반영되는 새로운 방식을 접목, 공정성과 투명성을 더했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