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보, 고객 정보 위주 홈페이지 개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8초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신용보증기금이 고객의 권리강화와 중소기업의 지속성장 지원을 위해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28일 밝혔다.


홈페이지에는 보증고객을 위한 기업 신용등급 개선, 연대보증인 면제 신청 정보, 신용보증 수수료 정보 등을, 채무고객에 대해서는 채무감면 정보, 채무금액 조회, 채무조정 신청, 신용회복지원 정보 등이 제공된다.


또 잠재고객에 대해 대출금리예측시스템을 제공해 중소기업의 금리 교섭력을 강화했다. 이 밖에 고객의 알권리와 이용자 편의를 제고하기 위해 고객제안, 민원, Q&A 등을 통합해 고객 채널을 확대 개편했다.


이 사이트는 고객이 스스로 권리를 두드려 찾고, 기업의 꿈 실현(Do Dream)을 지원한다는 의미에서 ‘고객두드림광장’으로 명명하고, 고객권리 강화의 장으로 육성할 계획이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