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경동나비엔, 페이스북 오픈

시계아이콘00분 2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경동나비엔(대표 최재범)은 12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avienKorea)을 열고, 12일부터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경동나비엔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클릭하고 페이스북 친구를 맺은 후, 새로운 TV CF '만국기' 편을 감상한 후 CF 이미지를 순서대로 맞추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최재범 경동나비엔 대표는 "이번에 오픈한 페이스북이 고객과 함께 대화하며 더욱 뛰어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훌륭한 매개체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더욱 가까이 다가서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픈한 경동나비엔 페이스북은 브랜드스토리, 글로벌시장 성공스토리, 광고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등 기업 활동을 보다 현장감 있게 접할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웹툰과 캐릭터를 활용해 제품정보 및 보일러 알뜰사용법 등 다양한 콘텐츠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 있다.




이지은 기자 leez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