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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샤 한국GM 사장, 취임후 2번째 '소통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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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임직원 대상으로 13차례 경영현황설명회

호샤 한국GM 사장, 취임후 2번째 '소통경영' 세르지오 호샤 한국GM 사장이 회사 출범 10주년을 맞아 30일부터 본사(인천 부평)를 비롯해 군산, 창원, 보령 등 국내 사업장을 순회하며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13차례의 경영현황설명회를 갖는다. 호샤 사장(사진 중앙)과 한국GM 노동조합 민기 지부장(사진 오른쪽에서 두번째) 등 임직원들이 회사 출범 10 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한 10주년 기념 케익을 자르고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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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한국GM 세르지오 호샤(Sergio Rocha) 사장이 회사 출범 10주년을 맞아 30일부터 본사(인천 부평)를 비롯해 군산, 창원, 보령 등 국내 사업장을 순회하며 전 임직원 대상으로 13차례의 경영현황설명회를 갖는다.

31일 한국GM에 따르면 호샤 사장은 30일과 31일 이틀 동안 부평 본사 경영현황설명회를 시작으로 11월 초에는 군산, 창원, 보령 사업장을 방문해 전체 임직원들을 만나 경영 현안에 대한 설명과 질의 응답 시간을 갖는 등 쌍방향 소통을 펼친다.


그는 사장은 이번 경영현황설명회에서 회사 출범 10주년을 맞아 지난 10년 동안 회사 발전을 위해 헌신적이고 열정적으로 함께해준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한국지엠의 경쟁력 강화를 통한 지속 발전 전략을 임직원들과 공유할 계획이다.

호샤 사장은 부평 본사에서 진행된 경영현황설명회에서 지난 10년의 성과를 바탕으로 ▲고객, 협력업체, 정부, 딜러, 노동조합, 임직원 등 회사 구성원 및 모든 이해 관계자들과의 신뢰 구축 ▲최고의 제품 품질 확보 ▲지속적인 수익성 향상 등 미래 성장을 위해 경쟁력을 키워나갈 것을 강조했다.


그는 "한국GM은 출범 이후 지난 10년 동안 많은 도전 과제들이 있었지만 그 때마다 선택과 집중으로 임직원들과 함께 도전 과제들을 현명하게 극복하고 양적, 질적 성장을 거듭해왔다”며 “우리의 기본 가치는 ‘고객만족’이고, 이를 위해 모든 임직원은 세계 최고 제품의 디자인, 생산 및 판매를 위해 소명 의식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외부 이해 관계자들과의 상생을 위해 선행되어야 할 것이 ‘내부 고객’인 직원들과의 소통과 신뢰”라며, “‘일하기 좋은 직장’이 될 수 있도록 직원에 대한 투자를 더욱 늘려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선순환적 조직 구조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행운권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직원중 추첨을 통해 경차 스파크 5대, 태블릿PC 5개를 경품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한편 최근 한국GM은 사무 및 생산 직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임직원 전용 커뮤니케이션 앱(App)을 개발해 지난 25일 공식 오픈했다. 직원 전용 커뮤니케이션 앱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직원들은 언제 어디서나 사장을 포함한 주요 임원의 메시지를 받아볼 수 있으며 제품, 이벤트 등 회사 관련 최신 정보를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다.




임철영 기자 cyl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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