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컴투스 "'앱팡' 포인트로 게임 아이템 산다"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고객기반 확대·공동 마케팅 강화..앱팡 포인트를 게임 포인트로 전환하는 프로모션 시행

KT-컴투스 "'앱팡' 포인트로 게임 아이템 산다"
AD


[아시아경제 김보경 기자] KT(회장 이석채)는 26일 '앱팡'의 이용자 확대와 혜택 증대를 위해 모바일 게임사 컴투스와 양해각서(MOU)를 교환하고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앱팡은 앱 공동구매를 통해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소셜커머스 리워드 앱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KT와 컴투스는 모바일 광고와 게임 산업의 시너지 효과로 새로운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양사는 앱팡에서 앱을 다운 받거나 광고를 시청한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가상포인트를 컴투스의 캐쉬아이템으로 전환해주는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타이니팜' 등 소셜 게임의 흥행 기반이 된 모바일게임 소셜플랫폼인 '컴투스 허브'는 KT의 앱팡 서비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포인트 활용도를 높이고 광범위한 고객 기반을 확보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안태효 KT 스마트에코본부 전무는 "모바일 게임의 영향력이 날로 증대되는 가운데 컴투스와의 협약은 KT 앱팡의 저변을 넓힐 원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모바일 광고앱을 통한 게임 홍보 마케팅을 이용해 양사 모두 지속적 선순환을 이루는 구조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보경 기자 bkly477@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