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타진요’ 회원들, 징역 10개월 실형 확정

시계아이콘01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타진요’ 회원들, 징역 10개월 실형 확정
AD

가수 타블로의 학력 위조 의혹을 제기해 명예훼손 혐의로 법정 구속된 ‘타진요’ 회원들, 징역 10개월 실형 확정. 10일 오전 서울중앙지방법원 재판부는 “범행 동기가 불순하고 여러 번 반복됐으며 방법이 천박하고 죄질이 불량하다”는 이유로 ‘타진요’ 회원들의 항소를 기각했다. 다만 ‘타진요’ 회원 가운데 가장 어린 박 모 씨에 대해서는 아토피가 심한 체질 등을 감안해 집행유예 2년, 보호 관찰 2년과 200시간의 사회봉사 활동을 명령했다.
10 아시아
<#10LOGO#> 이제 타블로를 기다리고 있는 건 웃으며 노래할 수 있는 무대입니다.


KBS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이하 <착한남자>)에서 강초코 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이유비, KBS 새 월화드라마 <학교> 출연 제의 받은 것으로 알려져. 이유비 소속사 측은 “출연 제의를 받은 것은 사실이나 아직 확정된 것은 없고 현재는 <착한남자>에 집중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한편, <울랄라 부부> 후속으로 방송될 <학교>는 <학교 1>의 이민홍 감독과 <드림하이>의 이응복 감독이 공동연출을 맡고 <드라마 스페셜-보통의 연애>의 이현주 작가와 MBC <심야병원>의 고정원 작가가 집필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10LOGO#> OST는 언타이틀이 불러야 제 맛.

가수 현아, 오는 17일에 두 번째 솔로 앨범 < MELTING > 발매. 타이틀곡은 용감한 형제가 만든 ‘아이스크림’이며, 이번 앨범은 달콤하고 도발적인 상상력을 바탕으로 아이스크림 혹은 마음이 녹아내리는 절묘한 순간이 포인트다.
10 아시아
<#10LOGO#> 듣기도 전에 이미 녹아버린 삼촌들 마음은 잠시 냉동실 보관 요망.


지난 9일 방송된 KBS <울랄라 부부> 4회,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수도권 기준으로 13.7%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4회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차지. 지난 4회에서는 나여옥(김정은)의 영혼을 지닌 고수남(신현준)이 옛 애인 장현우(한재석)를 만나 가슴 아파하는 내용이 방송됐다.
보도자료
<#10LOGO#> 20년 후 신현준 자서전 제목: <연기밖에 모르는 바보, 바보, 바보>

SBS <일요일이 좋다> ‘정글의 법칙2’, 오는 11월부터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 ‘K팝 스타2’가 <일요일이 좋다> 1부로 편성됐고, 이에 따라 ‘정글의 법칙2’가 금요일로 시간을 옮겨 단독 프로그램으로 편성된 것이다.
10 아시아
<#10LOGO#> SBS ‘정글의 법칙2’와 KBS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 연속시청하면 지금 내가 사는 여기가 천국인거야.


MBC <무한도전> 멤버들, 소지섭이 주연을 맡은 영화 <회사원> 시사회에 “소과장! 자네 무한상사로 이직할 생각 없나?”라는 내용의 화환 보내. 무한상사는 <무한도전> 내에서 가상으로 조직 생활을 경험하는 <무한도전> 멤버들이 소속된 회사명으로, 지난 2주에 걸쳐 지드래곤이 신입사원으로 출연하는 ‘무한상사 2편’을 방송했다.
10 아시아
<#10LOGO#> 이력서도 필요 없네. 노래방 면접과 2013 S/S 속옷 디자인 3점만 준비해 오게.


강용석 전 의원, tvN <강용석의 고소한 19> 진행 맡아. <강용석의 고소한 19>는 정치, 경제, 시사, 문화 중 가장 뜨거운 이슈 19개를 골라 파헤치는 시사 랭킹쇼로, tvN 관계자에 따르면 <강용석의 고소한 19>는 중도 성향 시사 프로그램으로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오는 19일 저녁 7시에 첫 방송한다.
10 아시아
<#10LOGO#> 오늘 퇴근길엔 고소미 한 봉지를 사들고 집에 갈까 봐요.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10 아시아 글. 이가온 thirtee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