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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동서식품은 자신의 음용량에 따라 제품 선택이 가능한 '카누 미니(KANU MINI)'를 11월 초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카누 미니는 한국인의 음용 습관을 고려해 코리안 사이즈라 일컬어지는 120㎖ 컵 기준에 적합한 용량과 사이즈로 구성됐다.
동서식품은 작년 10월 카누 브랜드 출시 이후 꾸준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한 결과, 머그컵 기준으로 용량화 된 카누 레귤러 제품 스틱 1개를 2회 이상 나눠 마시는 소비자가 상당수 존재한다는 점에 착안해 이번 제품을 개발했다.
김재환 동서식품 마케팅팀 PM은 "작년 10월 '카누(KANU)' 브랜드를 출시해 국내 커피 시장에 '인스턴트 원두커피'라는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켰다"면서 "1년 만에 카누 미니를 출시하면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품질 좋은 아메리카노를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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