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쌍방울, 中 선양에 대형 로드샵 오픈

시계아이콘00분 3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쌍방울, 中 선양에 대형 로드샵 오픈
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내의전문 기업 쌍방울이 중국 선양에 대형 로드샵을 오픈했다.

지난 5일 선양 서탑지역에 문 연 선양점은 연면적이 463㎡(약 140평)규모로 중국 내 첫 직영 로드숍이다. 1층 트라이 전문샵, 2층 란제리 쇼룸으로 매장을 꾸몄다.


‘트라이’ 내의를 비롯해 키즈 웨어 ‘크리켓’, 20대 란제리 ‘앤스타일’ 30~40대 란제리 ‘샤빌’ 등 다양한 브랜드로 제품군을 구성했다.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패밀리 내의 콘셉트로 중국 내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 돼 충분히 승산이 있다는 게 회사 측 판단이다.


한편 이달 출시하는 ‘퍼플나인’ 화장품도 매장 내에 따로 코너를 마련해 현지 반응을 살필 계획이다.


쌍방울은 선양 매장을 중국 동북 3성 시장을 개척하는 데 교두보로 활용한다는 복안이다.


쌍방울은 이에 앞서 지난달 말 상하이 2호점과 내몽골점도 잇따라 오픈했다.


상하이 2호점은 대형쇼핑몰 ‘스카이몰’에 , 내몽골점은 후허하오타시 중심가에 각각 문을 열었다.


이로써 지난 4월 상하이 1호점을 오픈한 이래 5개월 만에 중국에 13개 매장을 확보하게 됐다.


올해 안에 중국에 30개 매장을 오픈해 약 20억 원의 매출을 올릴 계획이다. 또 내년까지 80개, 2015년까지 430개로 매장을 늘릴 방침이다.


쌍방울은 중국 외에도 캄보디아·베트남에 4개 매장을 두고 있다. 내달 중순 미국 버지니아주에 미주지역 1호점 개설도 예정돼 있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