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린나이, 가정용 보일러 고객만족도 1위 선정

시계아이콘00분 1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린나이코리아(대표 강원석)은 27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2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가정용 보일러 부문 1위에 선정됐다.


KCSI조사는 1992년 처음 실시됐으며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높은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린나이코리아는 KCSI조사 가정용 보일러 부문에서 업계 최다인 15회 1위를 차지했다.


린나이 보일러는 ▲소음이 적다 ▲잔 고장이 없다 ▲애프터서비스(A/S)가 잘 된다 ▲대리점 및 설치 직원의 응대태도 등의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경제적이고 친환경적 제품을 개발하고, 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