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오쇼핑, 갱년기 여성들을 위한 '백수오시크릿'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4초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CJ오쇼핑이 3일 오전 9시 20분 여성 갱년기 증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백수오시크릿'을 단독 론칭한다.


이는 CJ오쇼핑에서 최근 3개월 간 50세 이상 여성들의 건강기능식품 구매 비율이 32%로 전체의 약 1/3을 차지하는 등 건강관리에 신경쓰는 중년층 주부들이 늘어났기 때문.

백수오시크릿은 여에스더 원장과 CJ오쇼핑이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여성의 건강을 위한 천연호르몬 성분인 '백수오 등 복합 추출물'이 들어가 있어 갱년기 여성들의 건강에 도움을 준다. '백수오 등의 복합 추출물'은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과 유사 효과를 나타내어 최근 각광받는 식물성 소재다.


백수오시크릿의 주원료로 사용된 '백수오 등의 복합추출물'은 국내와 미국 임상 실험을 통해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개별 인정 소재로 승인 받았고, 미국 식품의약품안전국(FDA)의 건강기능신소재(New Dietary Ingredient)로 등재됐으며, 캐나다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제품 허가를 받는 등 국내는 물론 미국, 캐나다 정부가 인정한 건강기능식품 신소재다.


론칭방송에서는 백수오시크릿 총 4병을 19만 8000원에, 낱개 1병 구매 시에는 9만 9000원에 판매된다. 하루 1회 2정씩 섭취하면 되며, 제공되는 밀폐형 휴대용기에 담아 외출 시에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게 했다.


전철민 CJ오쇼핑 전철민 MD는 "백수오시크릿은 여성 호르몬 감소로 인한 갱년기, 폐경기 관리가 필요한 여성과 갱년기 건강을 미리 관리하고 싶어하는 젊은 여성들을 위해 개발한 여성 건강기능식품"이라며, "백수오시크릿 섭취를 통해 많은 여성들이 생기 있고 자신감 넘치는 삶을 즐기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백수오 시크릿' 방송에는 뮤지컬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박해미씨가 자료 영상을 통해 출연해 갱년기 건강 관리의 중요성과 '백수오시크릿'의 체험담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