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NS홈쇼핑, 방송인 '김나운의 훈제연어'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방송인 김나운이 NS홈쇼핑을 통해 훈제연어 판매에 나섰다.


19일 NS홈쇼핑은 종합식품 브랜드인 '김나운 더 키친'의 '슈페리어 훈제 연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NS홈쇼핑은 노르웨이산 연어 중 최고 등급(슈페리어)만을 엄선한 김나운의 '슈페리어 훈제연어 슬라이스'는 국내산 참나무를 이용한 훈제 식품으로 연어의 깊고 그윽한 향과 고유의 맛을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고품질의 연어를 급냉동시켜 신선함이 살아있으며, 먹기 좋게 잘려져 있어 각종 요리 뿐만 아니라 아이들 영양간식 또는 남편 술안주로도 안성맞춤이라고 전했다. 여기에 '주부 9단' 김나운이 직접 개발한 특제 소스로 맛을 더하면 가을 최고의 별미인 훈제연어를 풍부하게 맛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방송은 20일 오후 7시10분에 진행된다. 훈제연어(140g) 11팩에 김나운 특제소스 2병(200g+225g)을 추가로 구성해 5만9900원(ARS 자동주문 시 1000원 할인)에 구입할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고객들의 입맛을 돋우는 계절 별미인 훈제연어특집전을 준비했다"며 "살림꾼 '김나운'의 손 맛이 담긴 훈제 연어는 가족끼리 별미로 즐기거나, 손님접대에도 안성맞춤이라 고객들의 많은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