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추석선물은 역시 '한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롯데닷컴 소셜설문 결과, 한우 압도적 1위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여느 해보다도 '실속'이 중시되는 올해 추석. 소비자들은 추석 선물을 준비할 때 '한우'를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17일 롯데닷컴(www.lotte.com)이 공식 페이스북에서 2만1800 여 명의 팬을 대상으로 지난 4일부터 10일까지 소비자가 선호하는 추석선물을 조사한 결과 가장 선호하는 상품으로 '롯데닷컴 프리미엄 한우 실속정육세트 2.4kg'으로 나타났다. 433명의 참여자 중 30%에 해당하는 추천을 받으며 압도적 1위로 선정된 것.


2위는 13%의 추천을 받은 '호주 청정우 LA갈비 2kg세트'가 선정됐고, 3위로는 11%의 추천을 받은 '산들네 알뜰 혼합세트'가 뒤를 이었다.

장준영 롯데닷컴 담당자는 "당초 예상보다 비싼 가격대의 상품이 1위를 차지해서 흥미로웠다"며 "올해는 한우 사육 두수가 증가하며 품질 좋은 한우의 가격이 예년보다 저렴해진 것도 한 이유인 것 같다"고 설명했다.


실제 롯데닷컴에서는 '명절명가 기획전'을 통해 체계적인 관리 프로그램으로 신선하며, 최상의 맛과 육질을 제공하는 '롯데닷컴 프리미엄 실속정육세트 2.4kg(7만3000원)'와 30개월이상 정성껏 키운 한우에서 생산된 '롯데닷컴 프리미엄 정성갈비 2.4kg(14만3000원)'등 다양한 한우 상품들을 약 20% 할인된 실속 있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닷컴에서는 오는 19일까지 신한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10%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 신한카드로 결제 시 추가 7% 적립혜택을 더해 최대 17% 적립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17일 하루 동안은 백화점 상품 구매 시 추가 10% 적립혜택을 더해 최대 27%까지 적립혜택을 누릴 수 있다. 20일부터는 롯데카드 구매행사가 연이어 진행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