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번 주말 난 백설공주가 된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포천 허브아일랜드-신나는 변신축제 카니발 축제를 15,16일 이틀간 연다

이번 주말 난 백설공주가 된다
AD

[아시아경제 조용준 기자]포천 허브아일랜드는 15일과 16일 양일간 가을맞이 이색 카니발행사를 연다.


카니발은 우스꽝스런 변장이나 이태리 귀족스타일의 의상, 영화 속 주인공 의상 등 자신이 원하는 분장을 한 사람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카니발 참가자를 대상으로 콘테스트를 개최해 대상 현금 100만원, 은상 현금 50만원, 동상 현금 30만원, 마스크상 펜션이용권 등 총 10명을 선정 푸짐한 상품과 상금을 제공할 예정이다.


카니발 분장을 준비하지 못한 관람객을 위해서는 특별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허브아일랜드는 지난 2일과 9일 수영스타 박태환과 체조스타 손연재가 출연해 화제가 됐던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출연팀이 사용했던 촬영 장소를 그대로 보존, 런닝맨의 한 장면처럼 마녀분장을 하고 재미있는 사진을 찍어갈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도 카니발 참가자들은 군악대 공연, 대진대학교 학생들의 연극공연, 경민대학교 태권도 시범단 공연, 라틴댄스 ,밸리 댄스 등의 다채로운 공연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허브아일랜드 임옥 대표는 "허브아일랜드 카니발은 참가자 모두가 주인공이 되는 국내 유일의 축제"라며 "평범한 일상을 벗어나 변신과정과 함께 일탈의 즐거움을 만끽하며 평생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허브아일랜드측은 지역주민과 함께 성장하는 축제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올해는 포천시민 신분증을 제시하면 무료입장을 하도록 했다.


허브아일랜드 카니발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1644-1997로 연락을 하시거나 허브아일랜드 홈페이지 www.herbisland.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조용준 기자 jun2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