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더케이손보 '틀니치료 100만원 지급' 치아보험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더케이손해보험은 14일 실손의료비보험에서 보장되지 않는 치아보험 성격의 ‘The 하얀미소 건강보험’과 가족생활지원금을 보장해주는 ‘The 큰사랑 생활보장보험’을 출시했다.


‘The 하얀미소 건강보험’은 발치는 물론 충전치료, 보철치료, 부러진 치아의 골절진단비까지 보장하는 상품으로 임플란트·틀니 치료시 각 100만원, 브릿지 치료시 50만원을 보장한다. 충전치료시에는 사용한 재료에 따라 아말감, 글래스아이오노머(GI) 등은 1만원, 금·레진 등은 5만원을 지급한다.

특히 치료 횟수가 많은 충전치료의 경우 치료횟수에 상관없이 보장하며 임플란트, 브릿지, 크라운은 연간 3개, 틀니는 연간 1회 한도로 보상해 준다.


‘암보장’ 관련 특약도 가입이 가능하다.

‘The 하얀미소 건강보험’은 0~60세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보험기간은 10년 만기로 구성됐다. 특히 치아관련특약은 6세부터 5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고 최대 보장나이인 60세가 될 때까지 3년 만기로 자동갱신 된다. 단 갱신시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다.


‘The 큰사랑 생활보장보험’은 예기치 못한 상해사고로 사망하거나 크게 다쳐 경제활동이 불가능할 경우, 남은 가족을 위해 연금처럼 보험금이 지급되는 상품이다.


상해사고로 인해 사망하거나 다쳐서 80% 또는 50% 이상의 후유장해 발생시, 가입금액을 10년간 매달 분할(120회) 혹은 일시로 지급한다.


이 보험은 만 15세부터 최대 7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이들 상품은 2명의 가족이 동시에 가입할 경우 보험료의 1%를, 3명 이상 가입하면 1.5% 할인받을 수 있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