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기아차, K시리즈 1대 당 독도경비대에 1000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독도사랑 이벤트

기아차, K시리즈 1대 당 독도경비대에 1000원
AD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기아자동차는 9월 한달 동안 K3, K5, K7, K9 등 K시리즈 출고 시 대 당 1000원씩 적립해 독도경비대에 위문품을 제공하는 등 ‘독도 사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기아차는 적립금으로 독도를 지키는 ‘독도 경비대’에 운동복, 운동화, 침구류 등의 위문품을 다음달 중 제공하게 된다.


또한 기아차는 이달 중순 이후 페이스북에 ‘독도 알리기’ 페이지를 마련하고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9월과 10월에 각 100명씩 총 200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2매씩 증정한다.

또 기아차는 이번 달 K5 하이브리드 출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1명에게 4인 가족이 1박2일 동안 독도와 울릉도를 여행할 수 있는 독도 여행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K 시리즈의 우수한 상품성과 K5 하이브리드의 친환경성을 고객들에게 널리 알리고 고객들이 쉽게 독도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최근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독도 문제에 대해 국민적 공감대가 형성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기아차는 지난달 27일부터 전국 기아차 영업점을 통해 준중형 신차 ‘K3’의 사전계약을 접수하고 있다.




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