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화재, 9월 한달간 고객방문 캠페인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3초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삼성화재는 '내 일처럼' 고객방문 캠페인을 9월 한달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동안 삼성화재 담당 설계사가 변경된 고객, 애니카 출동서비스 요청고객, 보험금 수령고객, 부가서비스 미사용 고객 등 약 50만명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방문활동을 펼쳐 애로사항 등을 청취할 방침이다.


고객방문 캠페인의 타이틀인 '내 일처럼'은 올해 초 삼성화재가 제정한 SI(Service Identity)로, 고객의 업무를 임직원 자신의 일처럼 하겠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