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도드람포크, 홍보대사 '도드라미' 위촉식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도드람포크, 홍보대사 '도드라미' 위촉식 개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양돈전문가가 만든 국내산 돼지고기 브랜드 도드람포크는 20여명의 파워 블로거로 구성된 홍보대사 '도드라미'를 위촉했다고 31일 밝혔다.

앞으로 이들은 소비자들에게 도드람포크의 올해 캠페인인 '맛있는 온도'를 알리는 데 앞장설 예정이다.


홍보대사 도드라미가 된 강정현 주부는 "이날을 계기로 돼지고기를 사랑하는 대한민국 국민의 한사람으로서 신선한 돼지고기를 맛보려면 맛있는 온도를 지켜야 한다는 것을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릴 것"이라고 피력했다.


배경현 도드람푸드 대표이사는 "도드람포크는 소비자가 신선한 고기를 가정에서 안전하게 맛볼 수 있도록 종돈, 사료, 도축까지 원시스템으로 관리하여 일관된 품질과 맛을 생산한다는 점에서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 된다"며 "앞으로도 도드람포크는 끊임없는 개발과 연구를 통해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도드람포크는 오는 11월29일까지 IPTV 및 홈초이스 광고 시청 후 퀴즈를 푸는 '맛있는 온도 법칙' 이벤트를 도드람포크 사이트(http://event.dodrampork.com/)에서 진행하고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