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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동제약, 소비자 모니터 요원 'V슈머' 7기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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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광동제약은 '비타500, '옥수수수염차', '힘찬하루헛개차' 등 제품을 직접 평가할 소비자 모니터 요원인 'V슈머' 7기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V슈머 7기에 응모하고자 하는 사람은 오는 10일부터 광동제약 홈페이지(www.ekdp.com)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25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대학생 및 주부를 대상으로 지원서를 받아 서류 및 면접 심사 등의 과정을 거쳐 선발하며, 선발된 V슈머 요원들은 이후 프로슈머로써 활동하게 된다.


최종 선발된 V슈머 요원들은 제품 및 브랜드 평가, 시장조사 및 소비자를 위한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며 그 결과를 온라인 및 정기모임을 통해 발표하고 공유한다. 활동기간은 9월부터 6개월간으로 선발될 경우에는 월별 소정의 활동비와 광동제약 제품이 제공된다.


강택중 광동제약 유통마케팅팀 부장은 "프로슈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기수마다 10대 1 이상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고 있다"며 "소비자 권익보호를 위한 날카로운 의견이 많아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만들어나가는 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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