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다논, 액티비아 신제품 '자몽파인애플'·'망고바나나' 출시

시계아이콘00분 2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다논, 액티비아 신제품 '자몽파인애플'·'망고바나나'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다논 코리아는 지난 7월 한달간 진행된 액티비아 신제품 출시를 위한 소비자 투표에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자몽파인애플'과 '망고바나나'를 오는 9월 액티비아 드링킹 신제품으로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소비자 투표는 온라인, 모바일, 페이스북, 현장이벤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됐으며, 총 투표수는 41만764표를 기록했다. 자몽파인애플이 총 12만1920표(29.7%)로 1위로 선정됐으며, 그 뒤를 이어 망고바나나가 11만2830표(27.5%)로 2위를 차지했다.


새롭게 선보일 자몽파인애플은 달콤새콤한 자몽과 상큼한 파인애플이 조화를 이룬 맛이며, 망고바나나는 향긋한 망고와 부드럽고 달콤한 바나나가 만나 상쾌한 아침을 위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액티비아 관계자는 "최근 국내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과일이자 기존 요구르트에서 맛 볼 수 없었던 과일인 자몽, 파인애플, 망고, 바나나에 대한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지지가 새로운 액티비아 신제품으로 탄생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