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전필수 기자]우리선물이 지난 9일 시카고상품거래소(CME) 해외선물 직접주문 시스템의 성공적인 런칭을 기념, 23일부터 CME와 공동으로 8주간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리선물 관계자는 “CME 직접연결을 통한 시스템 향상으로 해외선물을 거래하는 고객들에게 기존의 해외거래소 회원사를 통한 주문과 비교하여 차별화된 주문속도와 안정성을 제공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를 기념하고자 고객감사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이날부터 8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뉴아이패드, 신세계 상품권,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으며 특히 CME 해외직접주문 고객 뿐 아니라 우리선물의 창립 20주년을 맞아 국내 원달러 선물을 거래하는 고객도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26일에는 홍콩 증권회사 프랍 트레이더를 초청하여 투자전략과 리스크 관련 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고 있다.
이벤트 및 세미나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선물 홈페이지(www.futures.co.kr)를 참조하거나 콜센터(02-3774-0333)로 문의하면 된다.
전필수 기자 philsu@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