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마케팅앤컴퍼니-북스리브로 '프라이데이 뮤직 페스티벌'에 참가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중성적 매력의 소유자 정희주씨가 홍대에 뜬다.
마케팅서비스전문회사 SK마케팅앤컴퍼니(www.skmnc.com)는 위대한탄생 TOP4 에 빛나는 정희주씨가 '프라이데이 뮤직 페스티벌(Friday Music Festival)'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프라이데이 뮤직 페스티벌은 OK캐쉬백과 제휴사 북스리브로가 함께하는 메세나 활동 중 하나다. 매달 100명의 고객들을 초청해 저명한 언더그라운드 뮤지션들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는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북스리브로 홍대점에서 열린다.
지난 6월 첫번째 '프라이데이 뮤직 페스티벌'은 TOP밴드(탑밴드)에 출연한 '애쉬그레이'가 출연했다. 이달 27일에는 정희주씨가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과 함께 열정적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뮤직 페스티벌은 OK캐쉬백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7월 뮤직 페스티벌 관람은 오는 17일부터 OK캐쉬백 홈페이지 (www.okcashbag.com) 내 '캐쉬백 매니아'에서 신청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된다.
김용갑 SK마케팅앤컴퍼니 본부장은 "이번 프라이데이 뮤직 페스티벌은 평소 OK캐쉬백에 관심과 애정을 보여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라며 "한여름 밤에 시원한 음악과 함께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