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산단공, 내외국인 근로자 대상 영상공모전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한국산업단지공단은 11일부터 오는 9월 28일까지 산업단지 내·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산단가족 즐거운 동행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올해 처음으로 시작하며, 내·외국인 근로자와 임직원간 서로 화합하는 영상을 공유하여 서로 이해·소통하는 온라인 창구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작품 주제는 ▲즐거운 산업현장 ▲임직원간 화합 및 상생 ▲고향에 있는 가족에게 보내는 메시지다. 산업단지 내 근무하는 내·외국인 근로자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참가 희망자는 웹하드에 제작한 동영상을 신청서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제출된 동영상은 유튜브를 통하여 한국산업단지공단 페이스북에 게재된다.


대상 1명에게는 상금 100만원을, 금상 1명에게는 상금 50만원을 지급하며, 은상 3명과, 작품상 6명에게는 각각 20만원, 10만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김경수 한국산업단지공단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바탕으로 내·외국인 근로자들이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그동안 산업현장에서 일하느라 자주 가족을 보지 못하는 근로자들의 소식도 고향에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