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국내 즉석밥 대명사 CJ제일제당 '햇반'은 런던올림픽에서 금메달에 도전하는 박태환 선수를 응원하기 위한 '밥심으로 Let’s Danc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10일까지 햇반 브랜드 홈페이지(www.hetbahn.co.kr)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개인 또는 단체사진으로 햇반춤 영상을 만드는 '신나는 햇반춤 어플 즐기기'와 '햇반춤' 사진과 박태환 선수 응원문구를 작성하는 '즐거운 햇반춤 포토 응모하기' 등 총 2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신나는 햇반춤 어플 즐기기는 참가자와 친구들의 사진을 업로드하면 신나는 햇반춤 영상이 만들어지고, 메일이나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통해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동남아크루즈 여행권(1명), 닥터드레 해드폰(3명), 미니 자전거(5명), CJ상품권 5만원(10명), 햇반 1박스(100명) 등을 제공한다.
또 즐거운 햇반춤 포토 응모하기는 햇반을 들고 햇반춤을 추는 개인 또는 단체사진과 함께 박태환 선수를 응원하는 문구를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순금메달(1명), 닥터드레 해드폰(3명), 미니 자전거(5명), 캐리비안베이 입장권(10명), 햇반 1박스(100명) 등을 증정한다.
최동재 CJ제일제당 햇반 브랜드팀 부장은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박태환 선수의 신나는 햇반춤을 소비자들이 직접 즐기고 올림픽에서의 금메달 행진을 기원하기 위한 이벤트를 기획한 것"이라며 "햇반 마니아로 알려진 박태환 선수가 꼭 금메달 획득에 성공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