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라이프 스타일 슈즈 브랜드 크록스가 탄생 10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10주년을 맞이하는 다음달 1일 하루 동안 리미티드 에디션인 ‘크록스킨 클래식(Crocskin classic)’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고객을 대상으로 ‘LED 지비츠’를 증정한다.
‘크록스킨 클래식’은 크록스 10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크록스의 대표 인기 상품인 ‘클로그(Clog) 스타일’에 악어가죽 느낌으로 디자인한 슬립온 슈즈.
‘크록스킨 클래식(Crocskin classic)’ 은 명동 및 압구정 직영점을 비롯,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오프라인 매장과 크록스 온라인 쇼핑몰(http://www.crocsmall.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
10주년 기념 글로벌 캠페인 사이트(http://crocsaroundtheworld.com/ko/kr/home)에서는 ‘크록스 어라운드 더 월드’ 이벤트가 7월 한 달간 진행된다.
해당 사이트에 크록스를 사랑하는 이유와 사진을 올리면 참여가 가능하며, 이 중 10명에게는 크록스 마스코트인 ‘크록스 가이(crocs guy)’ 캐릭터 인형을 증정할 예정이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