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나대투證, "해외선물 실전매매기법 알려드립니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해외선물 실전매매교실 개최… 전문가들의 경험·노하우 전수

[아시아경제 김영식 기자]하나대투증권(사장 임창섭)은 해외선물에 관심 있는 투자자를 위한 '해외선물 실전매매교실'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강의는 서울 여의도 하나대투증권 본사 3층 대회의실에서 6월 28일, 7월 12일, 26일까지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며 시간은 오후 7시부터 2시간 동안이다.

하나대투증권 해외선물영업부 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서 경제지표 발표 및 정책결정 이벤트를 활용한 추세추종 매매, 해외선물가 기준선을 중심으로 진입과 청산을 가늠하는 매매전략, 기술적 지표를 활용하는 매매 기법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하나대투증권은 2011년부터 해외선물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열어 해외선물 전문가들이 실전매매를 통해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투자자들에게 공개해 왔다.


이상훈 선물영업본부 상무는 "해외선물에 처음 접하는 고객들이 쉽게 기초를 다질 수 있도록 강의를 마련했다"면서 "최근 변동성이 커진 시장에서 시장진입의 기회를 찾거나, 수익률에 만족하지 못했던 해외선물 투자자들에게 유익한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신청은 해외선물영업팀 24시간 데스크(02-785-7111)를 통해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hanaw.com/futures)를 참고하면 된다.




김영식 기자 gr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