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신라면세점은 지난 달 22일부터 동방신기와 고아라가 출연하는 광고 '안목을 높여라, 여행에 스토리가 생긴다' 론칭 기념 2탄으로 홍콩 여행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안목지수 게임 이벤트'를 전개한다.
신규 광고 이미지 속 틀린 그림 5개를 찾아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는 신라면세점 이벤트 페이지 (shilladfs.event-page.co.kr)에서 다음 달 12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등(2명) 당첨자에게는 항공권+호텔숙박권(2매)이 포함된 홍콩 여름축제 여행상품권이 제공될 예정이며, 2등(1명)에게는 광고 모델이 착장했던 100만원 상당의 아르마니 원피스, 3등(2명)에게는 폴스미스 Gents T-Shirt SS Love, 4등(20명)은 리앤케이 셀 루미너스 리얼 화이트 세럼 40ml, 그 밖에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도 100명에게 증정한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