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동아오츠카의 스타일리쉬한 저탄산천연과즙 음료 데미소다가 자신만의 당당함과 개성으로 똘똘 뭉친 '데미록 플레이어'를 모집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젊음의 축제 지산 록 페스티벌의 스폰서로 참여한 데미소다가 데미소다 서포터즈로 활동하며 지산 록 페스티벌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팀으로 신청 가능한 첫 번째 이벤트는 '데미소다 서포터즈 3일 이용권에 도전하라'는 주제로 신청자 중 120명을 선정해 지산 록 페스티벌 현장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서바이벌 미션을 진행한다.
기본 미션과 돌발 미션을 실시하는 서바이벌 미션 수행을 통해 1일차 120명, 2일차 45명, 3일차 15명을 최종 선발해 지산 록 페스티벌 3일 이용권과 숙식을 제공하고 최종 생존팀에게는 뒤풀이 비용을 지원한다.
또 '1일 이용권을 획득하라' 이벤트에서는 데미소다 제품과 로고를 활용해 자신만의 방식으로 데미소다를 표현한 150명을 선정해 지산 록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는 1일 이용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데미소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내달 10일까지며,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은 데미소다 공식홈페이지(www.demisod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