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원조 베이글녀 신세경, 탄탄한 몸매·명품 복근 선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8초

동서식품 포스트 '라이트업', 여름날의 'D-day 다이어트' 편 TV CF 온에어

원조 베이글녀 신세경, 탄탄한 몸매·명품 복근 선봬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동서식품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포스트 '라이트업'의 '바캉스 D-day'편 신규 TV CF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제주도의 곽지해수욕장과 샤인빌리조트 등에서 촬영된 여름날의 D-day다이어트 편에는 봄날 편에 이어 탤런트 신세경이 등장한다.

버스 정류장에서 버스를 기다리는 신세경, 정류장이 갑자기 해변으로 바뀌면서 주변사람들이 신세경에게 바캉스 시즌이 앞으로 D-20일밖에 남지 않았음을 알려준다. 이어 집에서 편하게 누워 TV를 보고 있던 신세경은 바캉스가 얼마 남지 않아 발등에 불이 떨어졌음을 알리는 TV속 뉴스를 보고 화들짝 놀란다. 1년 중 제일 날씬해야 하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다이어트에 대한 부담감으로 고민하는 신세경이 선택한 것은 바로 포스트 라이트업. 라이트업과 함께 D-day 다이어트에 돌입해 놀라운 S라인의 몸매로 변신한 신세경은 휴양지에서 주변의 시선을 한 몸에 받게 된다.


실제 이번 광고 촬영장에서도 평소 라이트업을 즐긴다는 신세경이 슬림한 라인과 탄탄한 복근을 선보여 현장의 남자스태프의 환호와 여자스태프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동서식품 라이트업은 일반 제품 대비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하면서도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구성돼 있어 체중조절에 민감한 20∼30대 여성들에게 적합한 체중조절용 시리얼이다. 특히 밀가루가 아닌 통 쌀을 주원료로 사용했고, 포만감을 증가시켜주는 식이섬유가 함유돼 있을 뿐 아니라 탄수화물이 체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억제하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첨가됐다.


박슬기 동서식품 마케팅팀 매니저는 "단순히 굶는 다이어트가 아닌 명확한 목표를 가지고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좋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포스트 라이트업과 함께 굶지 않고 필요한 영양분을 챙기면서 체중조절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서식품 라이트업은 프로모션을 통해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3박4일 일정으로 제주도에서 라이트업 D-day 다이어트 캠프를 진행할 예정이다. 캠프 참가자들은 체중감량목표에 따라 Light와 Up팀으로 나눠 전문 강사진들로부터 트레이닝을 받게 된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