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수기 시작 6월 대규모 사은행사로 정면 돌파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GS샵이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고객 사은행사로 비수기 돌파에 나선다.
GS샵은 6월 한 달 간 '기적의 6월'이라는 대대적인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달 동안 5만원 이상의 TV홈쇼핑 상품을 3번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소비자가 6만5000원 상당의 '리엔 효윤비책 집중개선 샴푸 400ml 5개 세트'를 증정한다. 6월에 구매회수에 따라 사은품을 주는 행사는 GS샵 창사 이래 처음일 정도로 유례가 없는 대규모 이벤트다.
한 번에 여러 개를 구매해도 상품 수만큼 구매횟수로 인정되며 GS샵 인터넷쇼핑몰이나 모바일 GS샵에서 방송상품을 구매하는 경우도 사은행사 대상이 된다. 보험이나 여행 등 서비스 상품과 일부 건강기능식품을 제외한 5만원 이상의 일반상품이 모두 대상이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리엔 효윤비책 집중개선 샴푸'는 일명 '고소영 샴푸'로 불리며 홍삼과 홍옥고, 콩 등 한방 발효 성분이 모근부터 튼튼하고 풍성한 머리결을 가꿔준다. 특히 홍삼 특이사포닌이 발효를 통해 손상모를 탄력 있는 모발로 되돌려준다.
평일 시청률과 매출을 동시에 잡기 위해 매일 같은 시간에 방송하는 고정 프로그램도 신설한다. GS샵은 개그맨 문천식이 진행하는 '펀(FUN)한 총각네 주방' 프로그램을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오후 5시40분부터 1시간 동안 방송한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오프라인 매장의 '깜짝세일' 같은 운영 방식을 빌어 식품, 주방용품, 생활용품을 초저가에 선보인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