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전자, 학습 전용 인버터 에어컨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6초

LG전자, 학습 전용 인버터 에어컨 출시 LG전자가 학습환경에 최적화된 냉방 환경을 제공하는 학습 전용 인버터 에어컨을 출시한다.
AD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LG전자가 학생을 위한 학습 전용 인버터 에어컨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학습환경에 최적화된 냉방 환경을 제공하는 이 제품은 학습 시작 후 몸 상태 변화에 따라 자동으로 온도와 풍속을 1,2,3단계로 조절하는 맞춤 냉방을 제공한다.


수면 단계에 따라 변화하는 몸 상태에 맞춰 온도를 조절해 주는 열대야 절전 숙면 기능도 적용했다. 이 기능은 취침 중 네 번 찾아오는 렘수면 (꿈수면)에 쉽게 도달할 수 있도록 숙면을 유도해 피로 회복 및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또, 장시간 에어컨 노출 시 피부가 건조해지는 현상을 막기 위해 스킨 케어 보습 기능을 적용해 보습율도 높였다. 보습 이오나이저를 통해 피부모공보다 작은 수분 입자가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가려움증을 줄여 집중력이 떨어지는 현상을 막아준다.


이와 함께, 약 200만개의 이온을 방출하는 세계 최고 수준의 슈퍼 이오나이저와 3중 탈취필터를 적용, 집안 내 유해세균과 박테리아를 99.9% 제거한다.


이 제품은 에너지 효율 1등급 초절전 인버터형 에어컨으로 전기료 걱정없이 장시간 사용 할 수 있어 쾌적한 학습 공간에 안성맞춤이다. 정속형 대비 월 47%의 전기료 절감 효과가 있다.


이기영 LG전자 한국AE마케팅담당 상무는 “LG 휘센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적용한 신제품이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에어컨 1등 브랜드 ‘휘센’의 명성을 이어갈 신개념 에어컨을 지속 출시해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신제품은 다음 주 출시 예정이며 가격은 90만원대다.




이창환 기자 goldfis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