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마이와인즈, 젊은 층 겨냥한 '웁스' 4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마이와인즈, 젊은 층 겨냥한 '웁스' 4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마이와인즈는 젊은 층을 겨냥한 트랜드세터 와인 '웁스(OOPS)' 4종을 국내 독점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와인은 100% 바이오다이내믹(친환경 자연주의 공법) 방식으로 재배된 포도로 양조해 우람차고 풍성한 맛이 특징이다.


웁스 시리즈는 웁스 카르미네르 2011(Oops Carmenere 2011), 웁스 카르미네르 메를로 2011(Oops Carmenere Merlot 2011), 웁스 소비뇽 블랑 2011(Oops Sauvignon Blanc 2011), 웁스 샤도네이 2011(Oops Chardonnay 2011) 등 4종이다.


신지원 마이와인즈 대표는 "웁스는 유기농 나라 칠레의 친환경 와인으로 미국과 유럽에서 젊은 층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며 "시선을 사로잡는 감각적인 레이블 디자인은 패션과 유행에 민감하고 파티를 즐기는 신세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