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 U+ 미디어로그, 동영상 콘텐츠 전문포털 '무비팟'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미디어콘텐츠 서비스 전문 자회사인 미디어로그가 영화·방송 등 동영상 콘텐츠 전문포털인 무비팟(www.moviepot.co.kr)을 정식으로 출시하고 본격적인 미디어콘텐츠사업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미디어로그는 그동안 LG유플러스의 인터넷프로토콜(IP)TV와 모바일 고화질(HD)TV, 앱스토어의 콘텐츠를 서비스 해 온 노하우를 무비팟에 결집, 차세대 고화질 멀티미디어 플랫폼으로 구축한다는 전략이다.

무비팟은 사업자가 직접 운영하는 주문형비디오(VOD) 포털형 서비스와 사용자간 콘텐츠 공유 서비스인 웹하드가 접목된 업계 최초의 하이브리드형 미디어콘텐츠서비스다. PC용 콘텐츠는 물론 태블릿PC, 스마트폰, TV 등 다양한 기기에 최적화된 포맷의 콘텐츠가 함께 제공된다. 무비팟은 연내 30만편 이상의 미디어콘텐츠를 확보할 계획이다.


정연배 미디어로그 콘텐츠사업 담당은 "무비팟은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한번에 해소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콘텐츠 에코시스템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무비팟은 출시를 기념해 회원가입만해도 뉴아이패드, 3D모니터, 외장하드 등 다양한 경품행사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