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아이유 팝-티머니 스페셜 에디션 출시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GS리테일이 아이유 얼굴이 새겨진 팝카드를 출시한다.
AD
팝카드는 GS리테일이 지난해 11월 한국 스마트카드와 손잡고 출시한 선불결제방식카드로 기존의 티머니 교통카드기능과 함께 GS&포인트, T-마일리지, 해피포인트 등 포인트 카드의 기능을 갖춘 카드다.
22일 GS리테일은 아이유의 얼굴이 새겨진 ‘스페셜 에디션’ 팝카드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전국 GS25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3000원.
GS리테일은 아이유의 첫 전국 투어 콘서트인 ‘리얼 판타지(Real Fantasy)2012’를 기념하고, 아이유를 좋아하는 많은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아이유 팝카드를 내놓았다고 설명했다. 또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다양한 스페셜 에디션 팝카드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주환 GS리테일 팝카드 사업팀 관계자는 “요즘 대세인 아이유와 손잡고 팝카드를 출시함으로써 많은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팝카드를 통해 고객들에게 혜택은 드리는 것은 물론이고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