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구로구, 슈퍼베이비 플랜 공개 강좌 마련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23일 오후 1시30분 구로구청 대강당…한양대 의대 박문일 산부인과 교수 강의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구로구(구청장 이성)가 슈퍼베이비 플랜 공개강좌를 23일 개최한다.


‘슈퍼베이비 플랜’이란 미숙아 출생을 방지하고 총명하고 건강한 아기의 탄생을 위해 건강한 임신과 출산에 대해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든 프로그램을 말한다.

공개강좌는 오후 1시30분 구로구청 강당에서 미혼남녀 신혼부부 임산부 등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강사로는 한양대학교 의대 산부인과 박문일 교수가 나선다. 자연임신 프로젝트, 슈퍼베이비 탄생법칙, 불임 극복방법, 임신을 위한 몸상태 만드는 법 등에 대해 강의한다.

구로구, 슈퍼베이비 플랜 공개 강좌 마련  슈퍼베이비 플랜 공개 강좌
AD

박 교수는 ‘태교는 과학이다’, ‘베이비플랜’, ‘엄마와 아이를 위한 출산혁명’ 등 저서로도 유명하다.


구는 구로구에 혼인신고를 하는 지역내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슈퍼베이비 플랜 리플릿을 배부한다.


리플릿에는 슈퍼베이비 플랜의 정의, 슈퍼베이비 플랜을 위한 운동법, 영양법, 점검사항, 신혼부부 건강검진, 임산부 산전관리, 출산관련 교육 프로그램 등의 내용이 담겨있다. 구청 민원여권과 혼인신고 창구, 임산부 배려창구, 보건소 모성실에 비치돼 있다.


구로구 보건소 지역보건과 영유아모성팀 ☎860-3285, 2421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