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잭울프스킨, ‘라이트 브리즈 자켓’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잭울프스킨, ‘라이트 브리즈 자켓’ 출시
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독일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잭울프스킨이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 안성맞춤인 경량 바람막이 재킷과 기능성 팬츠를 출시했다.

잭울프스킨 ‘라이트 브리즈 재킷’ (Light Breeze Jacket)은 경량 소재인 20데니아 원단을 사용한 바람막이 재킷으로, 방풍력은 물론 투습력이 탁월하고 후드가 내장돼 여름철 액티브한 야외활동에 적합하다.


방풍성이 뛰어난 우븐 소재를 사용했고, 원단을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실리콘 가공을 통해 터치감이 우수하다.

또한 피부에 달라붙지 않아 여름철에도 상쾌함을 유지시켜 탁월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남성용의 경우, 가슴에 지퍼포켓이 있어 가벼운 소지품을 휴대하기 용이하며 활동시 편의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시티 아웃도어로도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시하게 코디할 수 있도록 블랙, 일렉트릭 블루, 그레이, 실버 그레이 등 톤 다운된 도시적이고 세련된 컬러를 사용했다.


특히 여성용은 바디라인을 살려주는 슬림한 절개선을 넣어 여성스러움을 더했다. 가격은 남성용, 여성용 모두 13만 8000원


잭울프스킨 ‘쿨링 사바나 팬츠’는 태양열을 차단하고 몸의 열을 외부로 배출시키는 기능이 탁월한 알래스카 냉감소재를 사용해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도 역시 방풍성이 뛰어난 우븐 소재를 사용했고, 스트레치 기능이 우수한 원단에 무릎 부분에 입체 절개패턴을 가미해 활동성이 매우 뛰어나다.


무더운 여름까지 착용 가능한 7부 길이로 통풍력을 높였고, 바지 밑단에 조임장치가 있어 체형에 따라 기장과 통조절이 가능하다. 가격은 남성용, 여성용 모두 10만 8000원.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