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012 피스컵, '얼리버드' 티켓 예매 시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2012 피스컵, '얼리버드' 티켓 예매 시작 [사진=피스컵 조직위 제공]
AD


[스포츠투데이 김흥순 기자]2012 피스컵이 본격적인 티켓판매에 돌입한다. 손흥민(함부르크), 지동원(선덜랜드), 석현준(흐로닝언)의 출전으로 축구팬들의 열기가 한층 뜨거울 전망이다.

피스컵 조직위원회는 ‘2012 피스컵 수원’의 개막전 티켓을 오는 15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www.interpark.co.kr)를 통해 판매한다고 11일 발표했다.


성남 일화(한국), 선덜랜드(영국), 함부르크SV(독일), FC흐로닝언(네덜란드) 등 4개 팀이 참가하는 2012 피스컵은 7월 19일 오후 8시(예정)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성남일화와 선덜랜드의 개막전을 시작으로 20일 함부르크와 흐로닝언의 맞대결이 계획돼 있다. 22일에는 결승전과 3-4위전이 각각 치러진다. 피스컵 조직위원회는 구체적인 대진을 확정 짓고 인터파크와의 티켓 판매 계약을 체결함에 따라 69일 앞으로 다가온 대회준비에 한층 탄력을 받게 됐다.


김창근 피스컵 조직위원회 총장은 “2012 피스컵의 예매를 시작하게 돼 더없이 기쁘다. 한국 축구 최고 유망주들이 수원에서 펼칠 대결은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이라며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얼리버드’ 티켓 예매자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된다. 자세한 사항은 피스컵 홈페이지(http://www.peacecup.com/ko)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김흥순 기자 sport@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