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백지영 '목소리', 온라인 음원차트 평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백지영 '목소리', 온라인 음원차트 평정 (출처: WS Entertainment)
AD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가수 백지영이 싱글곡 '목소리'로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다. 이 곡은 새 앨범 '굳보이(Good Boy)' 발매에 앞서 선공개됐다.

백지영의 '목소리'는 7일 오전 0시 온라인에 공개되자마자 멜론, 엠넷, 벅스, 소리바다, 다음 뮤직, 네이버 뮤직 등 거의 모든 음원차트에서 1위에 올라 있다.


이 곡은 지난 4일에도 티저영상으로 먼저 선보이면서 다음 TV팟과 네이트 동영상 등 동영상 사이트들에서도 당일 조회수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팝발라드 '목소리'는 작곡가 '이단옆차기'가 만들었으며 그루브감(흑인 음악풍의 흥겨우면서도 끈적끈적한 리듬감)이 돋보이는 비트와 감성적인 멜로디로 백지영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특히 힙합그룹 리쌍의 개리가 피처링해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발표하는 곡들마다 인기를 끌어온 온 백지영은 이번에도 선공개곡만으로 음원 차트의 수위에 올라 그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신곡을 접한 네티즌 역시 "백지영은 실망시키는 법이 없어", "개리와 만나 한층 더 매력적으로 부활한 백지영!", "카리스마 짱"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백지영은 오는 17일 새 앨범을 발매하고 같은 날 캐이블채널 엠넷의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오종탁 기자 ta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