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이트진로, '참이슬 애플' 스페셜 에디션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100% 천연원료...100% 천연 사과과즙 첨가

하이트진로, '참이슬 애플' 스페셜 에디션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하이트진로는 참이슬의 스페셜 에디션인 '참이슬 애플'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참이슬 애플은 참이슬 출시 이후 총 누적판매 190억병 돌파와 지난 1월 출시된 리뉴얼 참이슬의 5억병 돌파를 기념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어울리는 다이닝 참이슬'이라는 컨셉으로 출시됐다.

참이슬 애플은 참이슬과 같이 100% 천연원료에 이탈리아 산 100% 천연 사과과즙을 첨가해 블렌딩 한 알콜도수 16도의 제품으로 천연사과의 맛과 향을 고스란히 살려 상큼하고 깨끗한 맛이 특징이다.


이번 참이슬 애플은 젊고 신선함을 부각시키기 위해 제품 디자인도 차별화했다. 기존 소주제품과 달리 병 몸통 길이를 길게 함으로써 슬림하고 세련된 병모양을 도입했으며, 투명한 병에 실크 프린팅 상표를 넣어 고급스럽고 깨끗한 이미지를 살렸다.

참이슬 애플은 참이슬의 깨끗함에 젊고 밝은 이미지를 더해 그 동안의 소주 음용법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는 점에서 기존의 소주들과는 차별화된다.


참이슬 애플은 남녀노소 누구라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탄산수를 섞어 칵테일 스타일로 마시거나, 얼음을 함께 넣어 마시는 등 새로운 음용 문화를 경험하고 즐길 수 있다.


이를 위해 이번에 스페셜 에디션으로 판매되는 참이슬 애플은 참이슬 애플 4병과 프리미엄 탄산수 '디아망' 1병, 사과모형의 얼음틀로 묶은 패키지로 구성됐으며, 총 1만3500세트를 판매한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참이슬 애플은 그 동안 참이슬에 보내주신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 다양화되고 있는 고객 기호를 반영하는 등 소주의 진화된 모습을 제공하기 위해 출시한 한정판"이라며 "앞으로도 참이슬의 '자연주의' 컨셉을 통해 순수함과 깨끗함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