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신한금융투자는 런던 올림픽 시즌을 맞아 6월 29일까지 약 8주간 'LTE 런던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LTE 런던투어 이벤트는 이동통신 기술의 롱텀에볼루션(LTE)에 'London Tour Event'의 이니셜을 결합한 이벤트다. 온라인 주식매매 500만원마다 추첨권 1매가 주어지며 런던 왕복 항공권, 3D TV, BMW mini 자전거, 최신 LTE폰 지원, 여행용캐리어,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 고객은 별도 신청이 없더라도 주식매매 시 자동 추첨권이 제공돼 누구나 쉽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밖에도 5월과 6월에 신한금융투자에서 거래하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규 고객에게 3개월 무료수수료를 제공하는 '신규고객 무료 수수료 이벤트', 친구와 함께 신규계좌 개설 시 무료수수료 기간 두 배 연장 또는 스타벅스 커피를 제공하는 '친구와 함께 더블 이벤트', 아이패드3 및 최신 LTE폰 할부금 또는 주식매매 수수료 1년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패드3 이벤트', 1000만원이상 타사주식대체 입고 시 백화점상품권(5만원 상당)을 지급하는 '타사대체입고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 멀티채널부 이주연 팀장은 "기존·신규 고객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LTE 런던투어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세계인의 축제인 올림픽을 고객들과 함께 응원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
송화정 기자 yeekin77@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