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미래에셋증권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오는 6월 15일까지 '우리가족 미래에셋'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미래에셋증권은 어린이펀드에 월 5만원씩 5년 이상, 연금펀드에 월 20만원씩 3년 이상 가입하거나 개인연금을 500만원 이상 계약이전 하는 고객에게 락앤락 어린이물통, 뉴트로지나 썬크림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같은 조건으로 어린이펀드와 연금펀드에 동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아이패드2(32G, Wifi), 7명에게 닌텐도Wii를 선물한다.
또 개인연금 계약 이전한 고객에게 2년간 실업, 상해 보험혜택을 보장 받을 수 있는 무료 보험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은 상품 이전 즉시 실업위로금 400만원과 상해사망후유장해보험금 1000만원을 지급받는 'A형', 상해사망후유장해 보험금 1억원을 지급받는 'B형'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양준석 미래에셋증권 마케팅팀장은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자녀를 위한 어린이펀드와 노후자금 마련을 위한 연금펀드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며 "어린이 펀드는 자녀등록금, 결혼자금 등 뚜렷한 목돈마련 목적을 정한 다음 장기적인 관점에서 적립식으로 투자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각 영업점이나 금융상품센터(1577-9300)로 하면 된다.
서소정 기자 ss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