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證, '사이보스터치 시즌2' 오픈기념 이벤트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대신증권이 사이보스터치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경품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신증권은 19일 모바일 증권거래 앱인 '사이보스터치'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기념으로 이용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사이보스터치 시즌2' 오픈기념 이벤트를 5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홈트레이딩서비스(HTS) 수준의 편리한 기능을 탑재한 '사이보스터치'를 알리고자 마련한 이벤트다. 고객들은 업그레이드된 '사이보스터치'을 직접 사용해보고 장단점, 개선사항 등을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안드로이드 '플레이 스토어'(마켓)에서 '대신증권'을 검색한 후 무료로 다운받아 설치하고, 평가리뷰를 대신증권 홈페이지 게시판에 남기면 된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뉴아이패드(16G,Wifi)를, 200명은 기프티쇼를 제공한다.
대신증권은 스마트폰 무료지원 이벤트도 병행해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사이보스터치'로 매월 100만원 이상 주식을 거래하는 고객에게 단말기 할부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첫달 지원금은 거래금액에 상관없이 지원한다. 또, 스마트폰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달 1만원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핸드폰 번호를 등록하고 '사이보스터치'로 매월 100만원 이상 거래하기만 하면 된다. 선착순 500명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대신증권 홈페이지(www.daishin.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정건 대신증권 이비즈(E-Biz)부장은 "이번에 업그레이드한 '사이보스터치'는 모바일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나온 고객의 아이디어를 반영해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MTS 투자자에게 보다 직접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소연 기자 nicks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