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카라코람 재킷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노스페이스 '카라코람 재킷'은 아웃도어 활동이 많아지는 봄철 등산 및 트레킹 등에 적합한 기능성 재킷이다.
노스페이스가 독자 개발한 하이벤트 알파 3L 소재를 사용해 방·투습성이 뛰어나고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강해 사계절용 아웃도어로도 적합하다.
소재의 질감이 부드럽고 유연하면서도 무봉제 접착방식, 원단 표면에 영구적인 코팅막을 형성해 내마모 강도를 극대화시키는 기술로 내마모성을 높였다.
또한 다이내믹한 컬러와 신체 각 부분의 움직임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착용감을 물론 활동성을 강화시켰다.
카라코람 팬츠는 방풍성과 신축성이 우수한 3레이어 본딩 원단을 사용해 산행시 활동성을 높인 제품.
무릎 부분에는 내구성이 강한 원단을 덧대 내마모성을 강화했고 포켓과 허벅지 부분에는 배색포인트를 줘 활동적인 스타일을 가미했다.
'다이내믹 하이킹'은 등산화가 두꺼운 바닥창을 통해서만 안정성을 갖출 수 있다는 고정관념에서 탈피, 기존의 무겁고 딱딱한 밑창 대신 불필요한 고무를 제거하고 창을 이중으로 분리해 390g의 초경량으로 탄생됐다.
부드럽고 탄력적인 파일론 소재의 중창은 발에 가해지는 충격을 흡수해 추진력은 높이고 체력소모와 소요 시간은 줄여 준다.
DYS 400은 세미 미드컷 제품으로 발등 부위의 패턴을 절개해 걸을 때 움직임이 부드럽고 전체적으로 유연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방습 투습 기능의 고어텍스 소재와 함께 내구성과 통기성이 좋은 합성소재를 사용했다. 색상은 블루, 옐로, 오렌지로 역동적인 느낌을 살렸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