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헨켈 홈케어코리아(www.henkelhomecare.co.kr)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신개념 걸이형 변기세정제 ‘브레프 파워액티브’를 런칭했다.
‘브레프 파워액티브’는 유럽에서 이미 매진 행진을 기록하며 품질력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지금까지 국내에서는 찾아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형태의 걸이형 변기세정제다.
이 제품은 간편하게 변기에 걸어주는 것만으로 물을 내릴 때마다 강력한 세정효과와 물때 및 오염 방지에 향긋한 방향효과까지 선사한다.
레몬향과 오션향, 파인향 등 총 3가지 종류로 출시됐으며, 전국의 대형 할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개입 3900원, 2개입 6900원이다.
한편, 국내 런칭에 맞춰 브레프 페이스북(www.facebook.com/bref.kr)을 통해 공개된 ‘브레프는! (Bref is)’ 동영상은 제품의 혁신성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제작됐다.
아이패드(iPad) 광고에서 모티브를 얻어 제작된 이 패러디 동영상은 작은 IT기기가 우리 생활에 혁신을 가져왔듯 ‘브레프 파워액티브’로 인해 화장실 변기 청소의 방식이 완전히 바뀌게 될 것을 암시한다.
특히, 브레프가 기존 청소도구를 이용해 직접 변기를 청소해야 했던 번거로움에서 해방시켜 줄뿐만 아니라 화장실을 보다 깨끗한 환경으로 만들어 준다는 내용을 재치 있게 담아냈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