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정·식품,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SNS채널 오픈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정·식품,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SNS채널 오픈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정·식품은 고객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트위터(twitter.com/vegemilgood)에 이어 블로그 '콩닥콩닥 진한 설레임(blog.naver.com/vegemilstory)'과 페이스북(facebook.com/vegemilgood)을 오픈 한다고 9일 밝혔다.


정·식품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는 건강 정보, 요리 레시피, 고객 프로모션 등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 SNS를 통해 수렴된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 및 아이디어는 정·식품 제품 개발에 반영될 계획이다.


정·식품은 공식 SNS채널 오픈을 기념해 이달 22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좋아요'를 클릭한 후 오픈 기념 축하 댓글을 남기는 페이스북 이벤트와 블로그 방문 시 이벤트 퍼가기, 퀴즈풀기, 댓글 남기기 등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선발된 1121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모바일 기프티콘, 오리지날 두유 베지밀 제품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김재용 정·식품 홍보팀장은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고객에게 한층 더 친근하게 다가서기 위해 정·식품의 SNS 채널을 공식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 SNS 채널을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들을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장으로 적극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